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TIP

아이패드 알뜰요금제 이마트24 셀프개통 방법 및 금액

by 유기농프로그래밍 2023. 1. 21.
반응형

아이패드 요금제, 어떤거 쓰시나요?

보통 3사 통신사에서 무료나 5천원을 추가금 내고 셀룰러 데이터를 쓰고 계시겠죠? 하지만 알뜰요금제로 아이패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로 못바꾸는 이유가 아이패드가 같이 묶여서 라고 하신다면 지금 이 글을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요금제가 기본 3사 같은 용량의 요금제보다 반가격도 안되기 때문에 폰을 바꾸고 싶어하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이러한 분들은 아이패드만 따로 요금제를 가입해도 3사에서 쓰던 요금제보다 훨씬 싸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이패드 요금제, 어떤 요금제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요금제 확인하기

모요라는 사이트에서 확인해볼 수 있는데, 지금 시점에서는 12개가 나옵니다.

 

그 중 가장 저렴한 10G에 7700원짜리 요금제를 찾았습니다. 이마트24에서 나온 요금제인데요.

이마트24 데이터만 10GB로 12개월동안 7700원이고, 그 뒤로 8800원입니다. 지난주까지만하더라도 7700원이었는데 1100원 늘어난 기분이네요.

신청방법 및 설명

VAT 포함 월 7700원으로, 이마트24 데이터만 10GB/LGU+/신규가입으로 가입했습니다. 유심은 이마트24에 가서 아래와 같은 유심을 사면됩니다. 이마트24 여러군데를 다녔는데 있는 곳이 몇군데 없으니 미리 전화하고 가시면 헛걸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제 유심이 준비되었으면, 신청해볼까요?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emart24 요금을 선택합니다.

가입신청에 원하는 요금제를 누르고 구매방식 및 가입유형을 선택합니다.

구매방식은 유심을 이마트에서 샀다면 이미 구매했다는 곳을 클릭 후 유심번호를 입력하고, 아니라면 유심을 택배로 받는다고 작성하면됩니다.

 

가입유형은 번호이동과 신규가입인데, 저는 아이패드가 번호이동할게 없기 때문에 신규로 가입했습니다.

 

 

 

제가 신청한 신청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요금제를 확인했으면 준비할 것이 이제 신용카드와 신분증입니다. 준비해서 다음을 진행합니다.

약관을 읽어보고 가입하면 됩니다. 가입 신청서에는 기본적인 본인/실명인증과 유심사용할 휴대폰 정보 등을 입력합니다.

유심 사용할 휴대폰 정보를 입력하라 해서 아이패드는 LGU+외 휴대폰으로 진행했습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입력까지 다 했을텐데요. 이제 다시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로 넘어와서 가입신청/배송조회를 눌러서 확인합니다.

 

아래와 같이 셀프개통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주문상태가 접수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셀프개통을 눌러서 추가진행을 하면, 바로 개통을 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시에 적은 희망번호를 기준으로 희망번호 선택 리스트가 생기게 되는데요. 이걸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그 뒤로 셀프개통 조회 비밀번호 입력 후 저장하면 셀프개통 진행이 끝나게 됩니다.

 

이제 아이패드에 유심을 끼우고, 비행기모드를 켰따 껐다를 반복하면 개통완료된 것으로 위에 LGU+ 로고가 뜨는걸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