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TIP

WPX 결제 Credit Card 에러 A general error has occurred with Cardinal. See description for more information.

by 유기농프로그래밍 2022. 11. 23.
반응형

WPX

WPX라는 사이트는 Wordpress Hosting 하는 곳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도메인과 호스팅을 메인으로 하는데, 기본적인 장점으로는 24시간 빠른 대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몇번 질문을 하면 1분 이내에 답변이 시작되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12월 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대략 확인해보면 BUSINESS의 경우 $50, PROFESSIONAL은 $100, ELITE는 $200 를 할인해줍니다.

BLACK FRIDAY DEALS

 

결제

WPX 사이트를 통해 도메인과 호스팅을 하기 위해서는 결제를 해야합니다. 행사를 하기 때문에 얼른 결제를 해야지 하고 신청을 했었는데요. 아래와 같이 카드사 에러가 뜨기 시작했습니다.

 

A general error has occurred with Cardinal. See description for more information.

에러문구
정보부족

이럴 경우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카드사 주소확인

카드사별로 어플이 다를텐데, 저는 국민카드를 사용했습니다.

더보기에서 내정보관리에 들어가면, 고객정보 변경이 있습니다. 여기서 빌링어드레스(해외 결제용 주소)를 등록해줍니다.

 

빌링어드레스(해외 결제용 주소)에 작성한 주소를 그대로 카드정보 입력에 넣으면 됩니다.

 

다른 카드 사용

해외결제가 안되는 카드도 있으니 해외결제가 되는 카드나, 다른 사람에게 현금을 주고 카드를 대신 결제해달라고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외결제는 VISA나 MASTERCARD로 가능하니 카드에 이 마크가 있는지 확인해보면 결제가 되는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로 가입하여 결제하면 블로그를 쓰는데 도움이 됩니다.

 

 

World's Fastest Managed WordPress Hosting | WPX Hosting

 

wpx.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