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용평리조트 케이블카 할인방법(발왕산 천년주목숲길 스토리투어 인형 받기)

by 유기농프로그래밍 2023. 5. 21.
반응형

용평리조트에 가면 가볼만한 곳 중 하나가 발왕산 천년주목숲길입니다.

 

이 숲길을 가기 위해서는 해발 1458m를 올라가야하는데요. 일반적으로 걸어올라가기엔 체력과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여기엔 케이블카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왕복 7.4km의 긴 거리를 40분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주변 경치도 좋고, 8인승의 정원으로 유모차까지 끌고 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가격을 알아볼까요?

 

케이블카 정보

이용요금

대인: 25000원(왕복), 21000원(편도)

소인: 21000원(왕복), 17000원(편도)

소인은 36개월 이상 ~ 13세 이하로 초등학생까지를 소인으로 합니다.

 

할인정보

할인은 아래와 같이 골프회원이거나 회원동반인, 평창군민까지가 일반적으로 많이 할인되는 부분입니다.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이 투숙객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카드사들을 낀 정도가 되겠습니다.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할인정보

그럼 이렇게 4인까지, 혹은 본인까지만 되는 할인 외에는 없을까요?

 

쿠팡을 이용하면 대인/소인을 20%정도 할인 받아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YOr8d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발왕산 천년주목숲길 스토리투어

이제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정상에 올라왔다면 해야하는 것이 바로 발왕산 천년주목숲길을 가는 것입니다. 두가지를 확인해야하는데요. 첫번째는 스토리투어 수첩 받기, 두번째는 물통준비입니다.

 

스토리투어 수첩

"하루만에 완성하는 행복왕 사진과 같이 스토리투어 발왕산 천년주목숲길 편"이 있습니다.

이건 the shop owlry(더 샵 아우리)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와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가는 쪽에 보면 기념품샵이 있습니다. (부엉이빵도 파는 곳이라 부엉이빵 파는 곳을 찾으면 쉽습니다)

여기서 스토리투어 수첩을 받습니다.

스토리투어 수첩더샵아우리

 

이 스토리투어 수첩으로 뭘 할 수 있냐면 아래와 같은 캐릭터 인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조건이 좀 있는데요. 바로 천년주목숲길을 걸으면서 도장을 찍어와야합니다.

천년주목숲길 지도기념품 인형
스탬프 확인방법스탬프 찍는 곳

대략 3.2km 정도의 숲길을 걸어다니면서 평창 평화봉 1곳, 보물나무 8곳 앞에 설치된 스탬프함에서 도장을 찍어야합니다.

 

산책 겸 3.2km를 다녀오면 좋은데요. 전부 평지이기 때문에 유모차를 가지고 가도 좋습니다. 아이가 퍼지면 안고 다니기에는 3.2km는 꽤나 긴 거리니까요.

 

발왕수 물통준비

발왕수는 발왕산 정상에서 나오는 물인데요. 천연 미네랄 워터라고 합니다. 이 물을 받기 위해서는 물통을 준비해야하는데요. 물병을 발왕수 옆에서 팔긴하지만 챙겨가면 좋겠죠. 옆에 종이컵도 준비되어 있어서 몸만 와도 물맛을 볼 수 있습니다.

(개당 2500원/2700원 이라고 써있긴한데, 안사봐서 모르겠습니다)

발왕수 텀블러 판매기발왕수 물나오는 곳

 

비가 갑자기 쏟아지기도 했으니 날씨를 보고 우산도 하나 챙겨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 꿀팁이 되길 바라며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