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TIP

앱테크 monimo(모니모) 한달에 한번 접속하고 천원 받아가기

by 유기농프로그래밍 2022. 8. 23.
반응형

앱테크 어떤게 돈이 될까

앱테크를 한다고 하는 여러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앱 하나를 소개합니다. 삼성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monimo(모니모)입니다.



앱 시작화면입니다.
이 앱에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앱에서 가입을 한 후 여러가지 미션을 통해 일반젤리스페셜젤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젤리는 모니머니라는 포인트로 랜덤하게 바뀌게 되는데 그냥 랜덤으로 나온 값으로만 받는게 아니라 내 계정의 레벨에 따라 곱해서 받게됩니다.

저는 레벨3으로 1.2배로 모니머니를 받게 됩니다.

일반젤리는 보통 10원부터 랜덤으로 나오는데 1.2배가 적용되어 12원부터 40원까지 받아봤습니다.

스페셜젤리는 보통 1000원부터 랜덤으로 나오는데 1.2배가 적용되어 보통 1200원정도씩 받았습니다.

자 그럼 젤리를 얻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출석체크

가장 쉬우면서 까먹기 쉬운 미션입니다. 바로 출석체크인데요. 하루에 한번씩 누르면 젤리 한개씩을 얻을 수 있습니다.
8월의 경우 8.1-30 까지 모두 출석하면 스페셜젤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별히 이 미션의 경우에는 출석보충의 기회를 주기 때문에 크게 며칠동안 까먹지 않는이상 달성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달의 미션


제목에서 쓴 것과 같이 한달에 천원이상은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다른미션들은 꾸준히 해야하지만 이달의 미션은 한달에 한번만 하면 스페셜젤리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천원이상은 무조건 받을 수 있지요.
미션도 간단합니다. 써있는대로 앱을 클릭하면 미션이 완료되는데 총 5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됩니다. 하나를 완료할때마다 기본젤리 하나도 챙길 수 있으니 꼭 진행하세요.

걷기 챌린지

전달에 도전 신청을 미리 해야 진행할 수 있는데요.
하루에 걸음수 5000을 채우면 기본젤리 하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거리를 걷는 분이라면 무난하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기상 챌린지

아침 기상 도전인데요.
새벽 6시-7시 기상하여 앱에 들어가 인증하면 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0% 달성하면 스페셜 젤리를 받을 수 있지요.
주의할 것은 평일이 아닌 쉬는 날에도 6시-7시 사이에 인증해야하는데 늦잠자기 쉬우니 매일의 루틴을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이밖에도 몇가지 더 추가할 수 있는 미션들이 있는데 저는 이정도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월에 젤리를 다 모니머니로 바꿔줘야 노력이 사라지지 않으니 꼭 바로바로 교환하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출금하는 방법입니다.
더보기를 누르면 가지고 있는 모니머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며칠전에 4000여포인트를 출금해서 얼마 없는 상태입니다. 출금을 누르면 등록한 계좌로 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